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인삼 클래스, 도슨트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브랜드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 고객 체험을 강화했다.

설화수, 카카오톡 기프트X로 특별한 체험형 마케팅 나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 북촌에 위치한 ‘설화수의 집’에서 직접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설화수만의 정수를 오롯이 전달할 계획이다.

기프트X는 제품과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카카오톡의 프리미엄 선물 서비스로, 설화수는 지난 4월부터 해당 플랫폼을 통한 고객 체험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설화수 X 사키’ 협업…아트 감성 입힌 특별 체험
설화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브랜드 경험에 예술적 감각을 더했다.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은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사키의 아트워크 포토존 체험, 인삼 클래스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 윤조마스크, 순환 마사저 등이 증정되며, 인삼 클래스에서는 나만의 인삼 입욕제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도 제공된다.

브랜드 철학과 가치, 체험을 통해 전하다
설화수 관계자는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설화수의 깊은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에서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4월 28일부터 5월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X saki 콜라보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는다. 본 체험은 5월 7일부터 6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 4회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