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브랜드 슬로건 키 비주얼. /사진=아모레퍼시픽
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3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설화수가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철학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함께 윤조에센스의 효능과 가치를 강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28년의 연구, 윤조에센스의 진화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며 6세대까지 발전한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흐름을 정돈하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초에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만 52만 명에 달할 만큼 충성도 높은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캠페인,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확산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실제 소비자의 경험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글로벌 VIP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또한,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보다 직관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사진=아모레퍼시픽
‘Journey to Holistic Beauty’, 설화수의 새로운 방향성
이번 캠페인은 설화수가 새롭게 제시한 브랜드 슬로건 ‘Journey to Holistic Beauty’와 함께 진행된다. 피부 고민을 단순한 증상이 아닌 근본적인 문제로 접근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 가치다. 설화수는 이를 통해 시간의 흐름을 이겨내고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지향한다.
윤조에센스, 피부 본연의 힘을 깨우다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만의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500시간 숙성된 인삼 성분 ‘림파낙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저속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혈행을 개선하고 붓기를 완화하는 등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입증됐다.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전략
설화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2년 만에 진행되는 윤조에센스 캠페인으로,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을 중시하는 고객층까지 모두 아우르는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가치를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설화수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한국적 아름다움과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