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비레디(B.READY)가 땀과 물에 강력한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을 출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남성 브랜드 ‘비레디’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초경량 방수 선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러너 100% 만족도를 기록하며 기능성과 사용감 모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240분 이상 지속… 운동 중에도 끄떡없는 초지속 선케어
비레디의 신제품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은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240분 이상 지속되는 도포 유지력으로 강한 햇볕 아래서도 제 기능을 발휘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내수성과 자외선 차단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야외 스포츠 환경에서도 지워짐 없이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혼합자차+클린 포뮬러…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 실현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혼합한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 없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를 자랑한다. 특히 땀과 유분에도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비레디만의 기술이 적용된 ‘클린 포뮬러’가 적용돼 격한 운동 후에도 피부 번들거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굿러너 러너들 100% 만족… 오프라인 행사서도 활약 예고
국내 대표 러닝 커뮤니티 ‘굿러너 컴퍼니’와 함께한 사용자 평가에서 참여 러너 전원이 ‘만족’ 평가를 내린 것으로 나타났다. 비레디는 향후 ‘무한도전 Run’, ‘서울신문 하프마라톤’ 등 다수의 아웃도어 스포츠 행사에 참여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은 비레디 공식몰을 비롯해 무신사,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서울숲, 북촌, 가로수길 일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