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X 헬로키티 협업 한정판 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손잡고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제품에 귀여운 굿즈를 더한 이번 협업은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시장의 반응이 주목된다.
1300만 개 판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대용량에 키링 파우치 구성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메인 제품인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1300만 개 판매를 기록한 대표 제품으로, 100시간 지속 보습력과 민감 피부 진정 효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 세트는 600ml 대용량 구성에 헬로키티 미니 키링 파우치를 함께 증정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500ml 본품+500ml 리필… ‘레드리본 고정시트’ 굿즈 포함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는 ‘헬로키티 뽀오얀 피부 비결’이라는 이름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워시로,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포뮬러를 사용해 자극 없이 순한 세정을 돕는다. 본품과 리필 각각 500ml씩 포함된 알뜰 구성에 헬로키티의 상징인 ‘레드리본 헤어 고정시트’를 굿즈로 담아 소소한 재미도 더했다.
비타민C·호두껍질·포도씨 파우더 함유… 2개입 세트로 출시
‘프레쉬 모이스춰 스크럽워시’는 ‘헬로키티 미미 자매의 매끈한 피부 비결’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곱게 간 호두껍질과 포도씨 파우더, 비타민C 성분이 어우러져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본품 400ml 2개입 구성으로 출시됐으며, 마찬가지로 헬로키티 헤어 고정시트를 굿즈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선착순 1천 명 한정
일리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기획세트를 포함해 4만 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키티 피크닉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까지 선착순 1천 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